티스토리 뷰

 

최근 즐기고 있는

FF4 (iOS)

의 공략을 뒤지던 중

 

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다

-

바로

 

 

 

...

 

.....

 

 

........

 

 

 

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최초로

리듬게임이

출시

!!!!

DJMAX와 EZ2DJ를

비롯하여

각종 리듬게임을

섭렵(?)하고 있는

주인장

ㅋㅋㅋ

뒤도 돌아보지않고

Down

!

게다가

FF는 

RPG게임계를

대표하는

타이틀 중

하나

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App 은 무료지만

곡은 유료

...

.....

........

뭐 당연한거겠지만서도

-_-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리즈가 현재

FF 1 ~ FF 13

까지 출시되었으므로

전부

13 Pack을 다운받을 수 있음

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 Pack 당

$3.99

4곡이 들어있고

기본 무료 2곡을 포함하여

현재

총 54곡을 보유 중

...

얼마를 쓴거냐

대체

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달성돌 비롯한

현재까지의

Result 통계항목을

상세하게

알 수 있음

-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탠다드 모드에서

한 곡당

Easy

Normal

Hard

총 3가지의

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

-

필자는 아직

영어보다

일어가

편하므로

(?)

...

iOS의 언어를

일본어로 설정하고

플레이중

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arty Member도

시리즈 1 ~ 13 까지의

주인공을

자유자재로

총 4명을 고를 수 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캐릭터의 상세

스테이터스를

알 수 있다.

캐릭터 마다

고유 스킬이 존재하며

화면 좌측하단에

발동조건이

상세하게 나와있음을

알 수 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FFT의 주인공인

람자

비롯하여

...

위에 언급되지 않은

캐릭터들은

$2.99에

구매를

할 수 있다.

;;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FFT의 엔딩을 보지못한

한이 있었던듯

;;;;

충동구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리고

힘 A

마력 A

민첩성 A

운 A

..

파라미터가

골고루

분배되어있는거 또한

마음에 들었던듯

!

....

더이상 캐릭구매는

없다

!!!!

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튼

...

캐릭터를 선정 하고

플레이 버튼을

누르면

각 캐릭터마다

한마디씩(?)

던진다

ㅋㅋㅋㅋㅋ

밑에 난이도와

클리어 횟수

그리고

시리즈 몇탄

이런식으로

보여진다

...

그리고

게임 시작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틀 과

필드

두가지 타입으로

게임을 즐길 수 있다

보여지는 화면은

배틀 타입

..

화면의 전환없이

보스캐릭터와

선택된 캐릭4명이

싸우게되는데

Rhythm을

탈 때마다

플레이어의 공격에

보스들은

피피픽

쓰려져 나간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중간마다 보여지는

소환수 타임

ㅋㅋㅋㅋ

소환수는

랜덤하게 결정되며

필살기 연출을

구경할 수 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곡 연주가 끝나면

Reslt 화면에서

캐릭터의

Lv업

장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곡 마다

랭크를 받을 수 있는데

97.5만 이상이면

최상위 등급인

SSS를

받게된다

..

100만 점을

아직

받아 보진 못해서

잘은 모르겠오

!-_-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클리어 못했을 시

F 랭크를 받게됨

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곡 구입을 터치하면

추가데이터 구입이 진행

음악을 구매해서

곡 리스트에 추가가

가능합니다

....같은 이야기인데

......

음악 구매를 위한

Help 공간 이지만

결국

User의 주머니를

거덜내기 쉽게

도와주는

설명일 뿐이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렬 버튼

곡 리스트의 스크롤에 대한

설명

.

별 필요는 없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곡을 고를 때

흔들어주면(쉐이크)

리스트의 정렬 순서가

바뀌는다고

시험해보라는 말

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여하튼

자주는 아니다만

당분간은

주인장의

시간 때우기의

최고의

어플인듯

ㅎㅎㅎㅎㅎ

 

감사해요

스퀘어에닉스

^___________________^

 

 

 

p.s

FF10 -HD-리마스터판도

구매할게요

,,,,,,,,,,,

호갱님이니깐요

-.-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